메뉴

공주시, 설맞이 ‘고맛나루장터’ 특별 할인 기획전 개최

  • 등록 2026.01.26 10:50:22
  • 조회수 0

제수용 세트 등… 최대 3만원 상당 할인쿠폰 지급!

 

[참좋은뉴스= 기자] 공주시가 직접 운영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쇼핑몰 ‘고맛나루장터’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15일간 특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사과, 배, 깐밤, 한과, 건대추로 구성한 ‘제수용 5종 선물세트’를 비롯해 공주알밤 한우세트, 사과, 배 등 고맛나루장터에 입점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 구매하면 품목별로 최대 3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는 소비자가 상품을 직접 확인한 뒤 구매할 수 있도록 1월 26일부터 2월 11일까지 공주시청 1층 북카페에 설맞이 기획 상품 전시 공간도 마련한다.

 

방문객은 전시된 상품을 살펴본 뒤 고맛나루장터 누리집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명절 단체 선물을 준비하는 기업과 단체를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고맛나루장터 인기 상품 20여 품목에는 일반 쿠폰 적용가보다 더 낮은 별도 특가를 적용해 대량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최원철 시장은 “올해는 고맛나루장터가 공주시를 대표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 장터로 더욱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묶음 상품 개발과 행사를 추진하겠다”며 “품질 좋은 공주시 농·특산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공주시]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