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천시시설관리공단, 김천상공회의소와 숙박ˑ관광시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등록 2026.01.26 10:51:06
  • 조회수 0

숙박ˑ관광시설 이용률 제고를 통한 경영수지 개선에 총력

 

[참좋은뉴스= 기자]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김천상공회의소와 함께 김천지역의 숙박 및 관광시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숙박시설 4개소(수도산자연휴양림, 부항댐 생태휴양펜션, 산내들오토캠핑장, 증산수도계곡캠핑장)와 관광시설 2개소(김천 추풍령테마파크, 김천 사계절썰매장)의 이용률을 제고하고 김천상공회의소 회원사의 복지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시설관리공단은 위 6개소에 대해 김천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40%의 이용료 할인 혜택(비수기 한정)을 제공하며, 김천상공회의소는 회원사를 대상으로 해당 혜택을 적극 홍보하고 이용을 독려할 예정이다.

 

김재광 이사장은 “이번 협약은 공단 시설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시민과 이용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운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천상공회의소 관계자도 “회원사 임직원들이 김천의 우수한 숙박ˑ관광시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회원사의 복지 증진과 지역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양 기관은 김천 지역의 지속가능경영과 ESG 경영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상호 발전과 김천지역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연계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김천시시설관리공단]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