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평생학습관, 2021년 우수 길거리학습관 감사패 전달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로부터 위탁받은 안산시평생학습관(관장 신영철)에서는 「우수 길거리학습관 감사패 전달식」을 12월 17일 대동서적(33호점)에서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안산시민의 평생학습 참여와 활성화를 위하여 학습공간을 기부하고, 적극적인 학습활동을 도모하여 평생학습 문화 조성에 힘써 준 길거리학습관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하여 대동서적 최창규 대표와 안산시평생학습관 안성수 평생학습팀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하여 간소하게 진행했다.

 

대동서적 최창규 대표는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물러나 더 많은 학습자들이 학습에 참여했으면 좋겠다. 지속적인 평생학습을 위해 계속해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산시평생학습관 안성수 평생학습팀장은 “학습공간을 제공해주신 대동서적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올해 안산시평생학습관에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정상 운영되지 못했던 길거리학습관의 활성화와 평생학습에 대한 시민의 갈증 해소를 위해 하반기에 릴레이 원데이 클래스 투어 78개 강좌를 운영하였다.

 

안산시평생학습관은 길거리학습관 외에도 제3기인생대학(신중년), 차이없는클래스(다문화성인), 오구오구교실(다문화어린이), 장애인평생학습도시, 한글교실 등 다양한 다양한 시민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031-409-1877)로 문의하거나 안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earning.ians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