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안산대학교와 국제뷰티인교육협회, 미래 비전을 위한 상호 협력 체결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지난 7월 24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국제뷰티인교육협회와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뷰티 인재 양성 및 산학협력의 활성화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이윤수 교학처장, 국제뷰티인교육협회 강정아 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뷰티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우리대학 뷰티디자인과는 뷰티 인재 양성 분야에서 성과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제뷰티인교육협회와 협력은 국내뿐 아니라 뷰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인재양성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뷰티인교육협회 강정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뷰티산업에 대한 인재 양성 및 취업 지원을 위해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양 기관의 성장을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학술 교류 및 연구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의 최신 동향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학문적인 협력과 교류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민 100인의 지지자와 함께하는 조국혁신당 김병철 출판기념회’, 성료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조국혁신당 김병철 위원이 안산 지역 지지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출판기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월 1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산지지자 100인과 함께하는 김병철 출판기념회’라는 타이틀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안산 지역 지지자 100여 명이 참석해 객석을 가득 메웠다. 그리고 늦은 시간까지 많은 분들이 자리를 지켰다. 무슨 사연으로 이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궁금해 책을 읽었다. 고개가 끄덕여 지는 부분이 많았다. 그리고 김병철 위원이 달리 보였다. 공동 저자이기도 한 지지자들의 몇 가지 사연을 소개한다. 강선윤 시민 “30여 년 전,제가 원곡동 라성빌라에서 통장을 맡아 살던 때였습니다. 상가 1층에 ‘치킨’ 간판을 내건 젊은 사장님이 들어왔습니다. 저녁이면 상가 복도에 치킨 튀기는 고소한 냄새가 퍼지고, 가게 문턱엔 동네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였습니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정으로 그가 가게를 더 이상 꾸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정리할 틈도 없이 바쁜 상황이었고, 가게는 빈 채로 남을 판 이었습니다. 그때 김병철 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제게 "믿고 맡긴 다"는 뜻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