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카스건강검진센터 사회취약계층 돕기 성금 전달

KGB 아카데미노래교실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 위해 사용될 예정

 

루카스건강검진센터(원장 송해정)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난 12월 30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채널경기방송 부설 KGB 아카데미노래교실(단장 이용숙)에 기탁했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채널경기방송 부설 KGB 아카데미노래교실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송해정 원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해줄 수 있도록 잘 쓰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숙 단장은 “도움주시는 송해정 원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봉사의 손길조차 뜸해져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한편 2018년 개원한 루카스건강검진센터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잊지 않고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지역사회에 고취시켜 오고 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