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카스건강검진센터 사회취약계층 돕기 성금 전달

KGB 아카데미노래교실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 위해 사용될 예정

 

루카스건강검진센터(원장 송해정)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지난 12월 30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채널경기방송 부설 KGB 아카데미노래교실(단장 이용숙)에 기탁했다.

 

이번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채널경기방송 부설 KGB 아카데미노래교실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송해정 원장은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해줄 수 있도록 잘 쓰이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숙 단장은 “도움주시는 송해정 원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봉사의 손길조차 뜸해져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했다.

한편 2018년 개원한 루카스건강검진센터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을 잊지 않고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지역사회에 고취시켜 오고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