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상록구 이동 통장협의회 희망키움 장학금 전달식 가져

안산시 상록구 이동 통장협의회(회장 임민순)는 지난달 26일(금) 오전 10시 30분동 행정복지센터지하실 주차장에서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지켜서 지역 학생 9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임민순 통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이동 통장님들이 저소득층 자녀에게 장학금 지급사업에 관련하여 지난해 무기명 투표로 실시하여 2021년 상반기 5명 하반기 4명 총 9명에게 장학금 수혜를 만장일치로 결정하였습니다. 장학금 기금마련은 통장님 46명 전원이 통장회의 참석 수당 20,000원 중 5,000원을 기부한 금액으로 마련하였습니다. 코로나 19 재난으로 어려운 시대를 감내하면서 학업에 열중하는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게 쓰이길 바라며,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줌으로써 큰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복지과 직원은 “수혜자 9명은 통장님들의 추천을 받아 이동 행정복지센터 복지 팀장님께서 검토한 후 장학금 지급이 확정되었다.”라고 말했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