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재)KT그룹 희망 나눔 재단 ‘사랑의 봉사단’, 지역아동센터 후원

“사랑의 봉사로 희망을 나누다”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재)KT 그룹 희망 나눔 재단, KT임직원으로 구성 된 '사랑의 봉사단'은 코로나 상황에서 긴급 돌봄을 진행하고 있는 안산의 지역아동센터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직원들의 급여에서 기부된 후원금을 통해 노숙자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봉사단이 이번에는 안산에 드림지역아동센터와 아가페 지역아동센터를 찾았다.

 

드림지역아동센터에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야외 활동이 전면 금지되고 실내에서만 활동하는 아이들이 책상을 붙여 만든 탁구를 한다는 소식에 정식 탁구대와 이동용 에어컨을, 아가페 지역아동센터는 수명이 오래 되서 자주 고장 나고, 기능이 떨어진 에어컨을 지원하였다. 직원 각자가 모은 정성이 큰 사랑의 물줄기가 되어 아동 청소년은 물론 듣는 이들까지 시원하게 하는 소식이다.

 

김미녀 센터장은 “초여름부터 속 썩이는 에어컨 때문에 신경 쓰이고 아이들에게도 미안했는데 이번 KT 사랑의 봉사단의 지원으로 남은 여름은 마음 편히 시원하게 지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며 감사를 전했다.

 

사랑의 봉사단 관계자는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주는 동료들이 있어 가능한 일이고 큰 것은 아니지만 기쁘게 받아주는 관계자들이 있어 보람을 느낍니다.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사랑과 관심으로 이겨나가길 바랍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