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봉환경, 이호중학교에 발전기금 기부

김재진 이사, “후학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기를...”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의 주거 환경을 책임지고 있는 주)경봉환경 김대진 전무이사는 지난 7월 20일 본오동에 위치한 이호중학교를 찾아 발전기금 전달식에 참여했다.

 

이호중학교는 2010년 개교해 지역 인재 육성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후학 양성에 다양한 도움 또한 필요한 실정이다. 이러한 소식을 전해들은 경봉환경은 조금이나마 교육에 도움이 되고자 발전기금을 흔쾌히 기부한 것이다.

 

매개 역할에는 한갑수 이호중학교 운영위원장이 있었다.

한 위원장은 “요즘 학생들에게는 시대의 요구에 따른 다양한 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지원은 현실을 따라가지 못 하고 늦게 지원이 된다”며 “인재 육성을 위해 지역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실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재진 전무이사 또한 “안산 시민의 사랑으로 운영되고 있는 기업이라는 특성 때문에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외면할 수 없다. 후학 양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참여했으며 이러한 의미 있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