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의회 김정택 의원, FC그랑시티 축구 동우회 감사패 수상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의회 김정택의원은 지난 11월 21일 FC그랑시티 축구동우회로부터 옛 한국해양과학기술원 부지 내 임시 축구장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축구장 개장식이 열리던 이날 김정택 의원은 축구동우회 초청을 받아 참석한 자리에서 동우회 측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안산시 공유재산으로 취득한 사동 해양과학기술원 부지는 구체적인 활용계획이 수립되지 않아 임시 체육시설인 축구장을 조성하여 시민들에게 제공됐다.

 

이 과정에서 평소 생활체육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던 안산시의회 김정택 의원은 생활체육 활성화와 주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해양과학기술원내 축구장 조성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왔었다.

 

감사패를 받은 김정택 의원은 “지역 동호인들이 주는 감사의 마음이라 더욱 뜻 깊게 다가온다.”면서 “남은 기간 동안 시민의 공복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시민에게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