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치킨 100마리 청소년 지원 전달식’ 진행

강경진 대표,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치킨을 통한 사랑을 전하고 싶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본사 대표이사 강경진)은 지난 12월 8일,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관내 청소년들에게 치킨 100마리를 3개월 동안, 총 300마리를 지원한다는 내용을 담은 ‘사랑을 담은 치킨 전달식’을 진행했다.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은 전국 15개 지점이 있으며, 안산점은 중앙역 2번 출구에서 800미터쯤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프랑킨숯불양념구이치킨 강경진 대표이사는 평소 청소년들에게 관심이 많았지만 그들에게 지원할 방법을 찾지못해 방법을 알아보던 중 본 센터를 알게 돼서 관내 청소년들에게 치킨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하였다.

 

직접 센터로 문의를 하였고, 안산 뿐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전달을 하고 싶다.

 

서은경 센터장은 “청소년들을 위한 마음이 너무 따뜻하여 감사한 마음 뿐이다. 단지 치킨이라는 생각보다는 청소년을 위한 사랑의 표현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청소년들에게 잘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경제가 어려워 지킬 수 있는 3개월 지원만 약속했으나 기간 연장과, 추후 장학금 지원사업 참여 의사도 내비쳤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 노력하는 이들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414-1318)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