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1년 안산환경재단 성과공유회 개최

한해 주요 성과 공유하며 ‘임인년’ 더 큰 도약 다짐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재단법인 안산환경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이 12월 22일 16시, 안산호텔스퀘어 대연회장에서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안산환경재단 윤기종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경기도의회 원미정 의원, 환경분야 전문가, 협력기관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이 참여했으며, 코로나 19 방역수칙에 따라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안산환경재단 홍보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 재단 주요사업 추진현황 공유 △ 참여 단체 소개 및 소감발표 △ 축하 동영상 상영 △ 환경재단상 시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많은 시민들도 축하영상을 전달하며 응원과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안산환경재단 윤기종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안산환경재단이 안산시의 미래를 준비하는데 있어 과거보다 조직과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임진년에는 안산환경재단에 부여된 책임과 역할을 수행하는데 더욱 최선을 다해 더 큰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