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출마선언 동영상 2천뷰 육박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출마선언을 한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 김석훈 TV가 동영상 업로드 2주여 만에 2천뷰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석훈 전 의장은 지난 1월10일 안산에서는 처음으로 안산시장 출마선언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코로나 시국을 맞아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 출마선언엔 3가지 비전과 12가지 약속의 공약내용이 담겨있어 시민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특히 10분여에 이르는 동영상 조회수가 1천8 여회가 넘는 등 이번달내로 2천뷰를 돌파할 것으로 보여 김 의장의 출마선언에 대한 관심도를 짐작 할 수 있다.

 

김의장은 “지금은 윤석열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한 대선 선거 운동에 집중하고 sns를 관리 하면서, 개인 선거에 비중을 크게 두지 않고 있지만 업로드한 동영상이 관심도 인기도 높은 것 같아 오랜 동안 준비해 온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석훈 의장은 윤석열 후보 직속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 본부장으로 임명된 후 경기도 본부 발대식을 성대하게 치워, 대선후보를 돕는 선대위 역할도 충실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