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박주원 위원장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안산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회 박주원 위원장은 2월 4일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상견례 및 추가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지난 1월 19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수여하지 못한 총 40여명의 선대위원장 및 선대위원들에 대해 추가로 수여한 것이다.

 

이날 박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민선4기 안산시장 임기시절 기존에 공단배후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안산시를 안산시민들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가치 있으면서 최고로 도약하는 도시를 만들겠다는 각오가 담긴 ‘브라보’의 약자 B(Best). R(Rising). A(Alltogether). V(Valuavble). O(Open) 의미를 한 글자, 한 글자 되새겼다.”며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대위가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후보를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견인역할을 하며 다시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고 격려했다.

 

이에 참석자 일동은 뜨거운 환호로 답례했다.

 

 

박 위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선대위에 참석한 박선호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이승호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김동경 선거대책본부장과 함께 윤태천 안산시의원의 패기 있는 정권교체, 승리를 외치는 구호삼창이 이어졌으며 위원장의 새해 덕담 및 선대위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참석자 모두가 빨간색 머플러를 두르고 대선 필승을 외치며 임명장 수여식을 마쳤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