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 개최

박주원 위원장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안산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회 박주원 위원장은 2월 4일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상견례 및 추가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여식은 지난 1월 19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수여하지 못한 총 40여명의 선대위원장 및 선대위원들에 대해 추가로 수여한 것이다.

 

이날 박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민선4기 안산시장 임기시절 기존에 공단배후 이미지를 갖고 있는 안산시를 안산시민들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가치 있으면서 최고로 도약하는 도시를 만들겠다는 각오가 담긴 ‘브라보’의 약자 B(Best). R(Rising). A(Alltogether). V(Valuavble). O(Open) 의미를 한 글자, 한 글자 되새겼다.”며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선대위가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후보를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견인역할을 하며 다시 BRAVO 안산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고 격려했다.

 

이에 참석자 일동은 뜨거운 환호로 답례했다.

 

 

박 위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선대위에 참석한 박선호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이승호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김동경 선거대책본부장과 함께 윤태천 안산시의원의 패기 있는 정권교체, 승리를 외치는 구호삼창이 이어졌으며 위원장의 새해 덕담 및 선대위에 임하는 각오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참석자 모두가 빨간색 머플러를 두르고 대선 필승을 외치며 임명장 수여식을 마쳤다.

 


정치

더보기
‘416 기억저장소’ 세계기록유산 첫 관문 통과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강태형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은 세월호 참사 ‘416 기억저장소’가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위한 첫 관문을 통과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깊은 감회를 전했다. 강 의원은 “전명선 관장님을 비롯한 유가족들로부터 이 소식을 듣고 가슴이 뜨겁게 일렁였다”며 “416 기억저장소의 세계기록유산 등재는 단순히 참사의 기록을 보존하는 것을 넘어, 무고하고 안타까운 어린 생명들을 잃은 그날의 눈물과 절규를 인류가 함께 기억하고 품겠다는 간절한 약속”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등재 추진은 우리 사회가 다시는 같은 비극을 허락하지 않겠다는 희망의 선언이기도 하다”며 “아이들의 꿈과 목소리가 영원히 지워지지 않도록, 그리고 전 세계가 함께 기억하고 교훈을 나눌 수 있도록 반드시 완수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또한 강 의원은 내년 예정된 최종 등재 심사에 대해서도 “좋은 소식이 이어질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경기도의회 역시 세월호 참사의 아픔을 함께 기억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끝까지 힘을 보태겠다”고 다짐했다. 416 기억저장소는 세월호 참사의 기록물과 기억을 보존하기 위해 설립된 공간으로, 유가족과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