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한민국대전환선대위 고영인 의원,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북도위원회 대선필승 결의대회 개최

고영인 의원, “대통령은 앞으로 5년 동안 누가 나의 운명을 책임지느냐에 대한 선택으로 결정”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선대위 직속 특별위원회 <미래로소통위원회> 상임위원장 고영인 의원(경기 안산단원갑)은 지난 1월 26일 더불어민주당 경상북도당 대회의실에서 대선 미래의제 발굴 활동을 위한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북도위원회 대선필승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정부의 방역수칙에 따라 진행된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북도위원회 대선필승 결의대회에는 경상북도위원회 이상덕 공동위원장을 포함한 경상북도 지역 및 직능 대표 등 총 50명의 임원진들이 참석하여 경상북도에서의 이재명 후보 대선승리의 결의를 이어나갔다.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산하 특별위원회인 <미래로소통위원회>는 전국 광역별로 위원회을 구성 ‧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대전환 혁신과제 및 미래의제 발굴・설정과 다양한 형태의 국민소통・홍보활동으로 중도층 지지세 확장에 주력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고영인 상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미래로 소통이라는 뜻은 말 그대로 과거가 아닌 미래, 탁상공론이 아닌 민생현장에서 국민들과의 소통으로 살아있는 미래 정책을 만들어내고 반영시키기 위함”이라고 대선 필승 결의대회의 이유를 설명하였으며 "모든 중요한 선거는 3% 이내에서 결정이 난 만큼 결정적인 승패를 가르는 유의미한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선봉에서 정권 재창출을 이끌어내야 한다”고 <미래로소통위원회> 의 목적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후 경상북도위원회에서 대선 필승을 위한 그 간의 활동과 향후 계획을 설명하였으며 이어 <미래로소통위원회> 대전광역시위원회의 남은 선거에 있어 결속을 다짐하는 결의문 낭독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미래로소통위원회> 대전광역시위원회에 새롭게 임원으로 위촉된 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끝으로 결의대회가 마무리 되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