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석훈 위원장, 국민의힘 지지 출근길 피켓 인사 개최

“정권 교체를 향한 시민들의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경기도일자리창출혁신위원회 김석훈 위원장이 지난 2월 7일 출근 시간에 맞춰 안산 중앙역 앞에서 경기도당 안산시 청년위원 및 당원들과 함께 피켓 인사를 전개했다.

 

 

이날 인사는 윤석열 대통령 후보의 정책 공약이 담긴 ‘약자와의 동행 함께 하는 국민의힘’, ‘국민행복시대 일자리부터’, ‘서둘기보다 최고의 모습으로 임하겠습니다’, ‘부동산 세제 정상화 종부세, 재산세, 통합추진’, ‘4월 전기요금 백지화’ 등 피켓 5종과 윤석열 후보가 신년 기자회견 당시 발표문에서 사용했던 ‘국민의 뜻대로 새롭게’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 등을 나눠든 채 약 1시간에 걸쳐 진행했다.

 

피켓 인사 중간 한 시민이 김석훈 위원장장과 악수를 건네며 피켓인사를 하는 위원들을 응원하는 훈훈한 모습도 보였다.

 

 

김석훈 본부장은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가 확산하면서 대면 인사를 하기에는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바쁜 일상 출근길에도 파이팅을 외쳐 주는 시민들이 있어 힘이 난다”며 “정권 교체를 향한 시민들의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피켓 인사는 중앙역을 시작으로 상록수역 안산시청 부근 등으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