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영인 국회의원, 경상남도위원회 대선필승 간담회 개최

“이번 대선은 나를 위해 희망을 제시해주는 사람을 뽑는 선거”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미래로소통위원회> 상임위원장 고영인 의원(안산단원갑)은 지난 2월 9일 더불어민주당 경상남도당 대회의실에서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남도위원회 대선필승 간담회를 진행했다.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산하 특별위원회인 <미래로소통위원회>는 전국 광역별로 위원회를 구성·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전환 혁신과제 및 미래의제 발굴・설정과 다양한 형태의 국민소통・홍보활동으로 중도층 지지세 확장에 주력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정부의 방역수칙에 맞추어 현장에서 진행된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남도위원회 대선필승 간담회에는 경상남도위원회 변철호 공동위원장 및 홍권표·정재영 경남공동위원장을 비롯한 경상남도 직능 대표 등 총 50명의 위원 진들이 참석해 경상남도에서의 이재명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한 다짐을 했다.

 

 

고영인 상임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앞으로 5년, 우리를 누가 책임져주느냐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주는 후보를 선택하는 선거”라고 20대 대선의 의미와 “우리 <미래로소통위원회>가 반드시 2~3%의 승패를 가르는 결정적 승리를 만들어내는데 앞장서야 한다”고 다시 한 번 다짐했다.

 

이후 경상남도위원회에서 대선 필승을 위한 그 동안의 활동 내역과 이후 본 선거 전까지의 활동 계획을 보고했다.

 

 

뒤이어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남도위원회의 결속을 다지는 결의문 낭독이 이어졌다.

 

마지막으로 <미래로소통위원회> 경상남도위원회에 새롭게 임원으로 위촉된 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끝으로 간담회가 마무리됐다.

 

 

고영인 상임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미래의제 중심으로 치러져야 하고, 이를 위해 <미래로소통위원회>는 민생경제에 초점을 맞춰 국민의 애환을 살피고 사회 갈등 요인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찾는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