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안산총괄선대위원장, 안산청년본부 발대식 참석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안산총괄선대위에서는 2월 13일 공정이 바로선 대한민국을 위해 안산시 청년들과 함께 청년본부 발대식 및 임명장 수여를 진행했다.

 

발대식에서 이들은 “공정과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의 참담한 상황에서 민주당 정권이 집권세력으로 또 다시 대한민국을 망치는 행위를 막고자 권력에 눈치 보지 않고 공정과 상식을 바로세운 검찰총장 출신 윤석열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해 많은 안산 청년들이 모였다.”고 발표했다.

 

 

“오락가락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으로 자영업자들의 삶을 송두리째 빼앗아간 문재인 정부에 분개하며, 하루빨리 새로운 정부가 탄생하여 힘들어하는 청년들과 자영업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줄 윤석열 후보의 대선승리를 위해 필승”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정택 중앙선대위 안산총괄위원장은 “기성정치와 낡은 꼰대정치를 타파하고, 이번의 기회를 발판삼아 청년들이 보다 자발적이고 주도적인 정치활동을 독려하며 청년선대위와 똘똘 뭉쳐 윤석열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