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한준 도의원, "위기극복 적임자는 이재명 뿐"

20대 대선 안산상록갑 선대위 출정식 참석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경기도의회 송한준(민·안산1) 의원은 2월 15일 세반 사거리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안산상록갑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송 의원은 "이번 대선은 나의 미래, 여러분의 미래, 안산 시민의 미래를 결정하는 선거"라며 "가장 앞장섰던 사람, 위기극복 적임자로 검증된 사람은 오직 이재명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제 침체와 양극화로 안산은 물론 대한민국이 위기에 직면해 있다"며 "경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경제대통령을 뽑아야 할 때"라고 덧붙였다.

 

특히 송 의원은 "위기를 기회로 바꿀 유능한 후보이자 시민의 희생을 강요하지 않는 양심 있는 후보를 뽑아 정권 재창출을 이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시·도의원, 당원 및 지지자 등 80여명이 모여 선거운동원들과 이 후보의 승리를 위해 결의를 다졌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