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석훈 경기도본부장, 윤석열 후보 용인 유세 지원

“경기도 유세현장 어디든 일정이 허락하는 한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석훈 국민의힘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본부장이 2월 17일 윤석열 후보 ‘역동적 혁신성장 대한민국 만들기!’ 용인 유세현장에 참석했다.

 

유세현장에는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과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 위원 등 경기도 당원들과 각 인근 당협위원장들이 함께했다.

 

 

이날 유세현장에서 윤석열 후보는 “현 정권이 경제 파탄의 주범인데 제대로 심판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유세현장에 있던 당원 및 경기도민들은 윤 후보 연설 중간중간 윤석열을 연호하며 크게 환호했다.

 

 

김석훈 약자와의 동행 경기도 본부장은 “윤석열 후보에게 환호가 닿는 자리에서 함께 해 정권교체의 열망을 몸소 느꼈다”며 “경기도 유세현장이면 어디든 일정이 허락하는 한 참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