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한준 경기도의원, 경안고등학교 학부모 간담회 가져

송 의원 "노후 학교시설 개선에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송한준(민·안산1) 의원은 2월 17일 안산시 경안고등학교를 방문해 학부모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경안고등학교는 1995년 개교해 시설들이 노후한 상황이다.

 

이에 박수용 경안고 교장은 "교육환경개선이 시급하다."며 "석면해제공사와 체육관 무대 시설 보수가 필요하다."고 건의했다.

 

학부모들도 "학교 엘리베이터가 20년이 넘어 학생 안전을 위해 교체가 필요하다."며 "교육환경을 저하시키는 형광등 LED등 교체 등 노후한 시설 교체도 시급한 실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송 의원은 "경기도의회 교육위원으로서 교육환경 개선의 필요성에 공감한다"며 "노후한 학교시설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