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시 총괄위원장, 윤석열 후보 대선승리 위한 지지연설 실시

“공정과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울 윤석열 후보로 정권교체 이룹시다“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정택 국민동행본부 안산시 총괄위원장(안산시 의원 3선)은 최근 안산시민들에게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대선승리를 위한 지지연설을 했다.

 

김정택 위원장은 지지연설에서 문재인 정부의 잘못된 정책을 조목조목 지적하며 “문재인 정부는 소득주도성장만을 고집하여 자영업, 소상공인들은 생계를 위협받고 있으며 국가부채는 천조원에 육박한다.

 

 

또 우리시 반월공단 기업들은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한계기업이 속출하며 실업률이 폭등했다”고 주장하였으며, “20번이 넘게 바뀐 잘못된 부동산 정책에 의한 세금 폭탄, 방역실패로 인한 일일 확진자 몇십만명이 나오고 있다”며 이를 언급 하였다.

 

또한 대장동 게이트와 안산 초지역세권 문제를 언급하며 “안산시장과 안산도시공사는 안산의 핵심자산인 초지역세권을 민간에게 맡기려 하고 있으며, 초지역세권은 민간에서 개발하게되면 개발이익은 모두 민간에게 돌아가며 이는 제2의 대장동 게이트가 될수 있다며 우리시와 시민들은 그 혜택을 보지 못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정택 위원장은 마지막으로 “지도자의 가장 큰 덕목은 인성과 진실, 청렴이 우선이며, 인성 안된 사람, 진실성 없는 사람, 청렴하지 못한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기대 할 수 없다”며 “윤석열 후보는 부당한 권력에 원칙과 뚝심으로 맞서왔으며, 상식이 무너진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 달라며 국민이 키우고 국민이 선택한 윤석열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