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민근 공동단장 (국민의힘 중앙선거대책본부 지방자치협력지원단), 합동유세 활약

안산시 합동유세에 김명연 직능총괄부본부장ㆍ김영환 경기도 총괄선대위원장과 함께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중앙선대본 지방자치협력지원단 이민근 공동단장(전 안산시장후보ㆍ안산시의회 의장)은 지난 2월 18일 안산시의 중심 동명삼가 삼거리에서 윤석열 후보의 당선을 위해 선거유세에 나섰다.

 

이날 유세는 국민의힘 안산시 단원갑 당협에서 주관한 것으로, 이민근 공동단장은 당협위원장인 김명연 중앙선대본 직능총괄부본장(재선 국회의원), 김영환 중앙선대본 경기도 총괄선대위원장(전 과기부 장관)과 함께 대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김영환 위원장은 “윤석열 후보만이 안산시민을 살리는 유일한 길”이라며, “김명연 위원장과 이민근 전의장과 함께 안산시 승리에 힘이 되기 위해 망설임 없이 바로 달려왔다.”라고 말했다.

 

김명연 위원장은 “대장동과 같은 비상식ㆍ비도덕적인 사건을 일으킨 사람에게 국민을 대표하는 대통령의 자리를 절대 맡길 수 없다.”라며, “우리 안산시도 정권교체로 의견을 하나로 모아 반드시 승리해야한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민근 공동단장은 “훌륭하신 두 선배님들과 힘을 모아 국민의 선택 윤석열 후보의 승리를 반드시 이루겠다.”라며, “지금 국민들은 경제적ㆍ정신적으로 굉장히 지쳐있어 반드시 투표로 심판해야한다.”라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