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홍장표 당협위원장, 안산시장 출마선언 기자회견 개최

안산시장예비등록에 국민의힘 김석훈 전 의장
도의회의원선거에 국민의힘 염정우 예비후보
시의회의원선거에 진보당 박범수·정세경 예비후보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국민의힘 홍장표 당협위원장은 3월 14일 오전 10시 안산시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안산시장 출마예정자 최초로 공개된 장소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이로써 오는 6월 1일 실시하는 제8회전국동시지방선거가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선 기간 동안 거대 정당의 지방선거운동 자제 요청에 따라 2월 18일부터 예비후보자 등록 신청이 가능했으나 3월 9일 대선 이후로 미뤄지면서 지방선거 열기가 식었었다.

 

 

3월 11일 현재 안산시장 출마 예비후보로는 국민의힘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한 명만 등록한 상태다.

 

 

경기도의회의원선거에는 국민의힘 염정우 예비후보(안산시제7선거구), 안산시의회의원선거에는 박범수 예비후보(진보당, 안산시가선거구)와 정세경 예비후보(진보당, 안산시마선거구) 등 총 4명만이 예비등록을 마친 상태다.

 

[사진출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