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정숙 경기도의원예비후보 ‘희망캠프’ 개소식 대성황

김남국·고영인 국회의원, 제종길 예비후보 등 100여명 참석

 

5월 10일 오후 3시 호수동 소재 더불어민주당 나정숙 경기도의원 8선거구(중앙동, 호수동, 대부동)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남국․고영인 국회의원,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나정숙 예비후보의 당선을 기원했다.

 

이 밖에도 김기남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고문, 경로당 회장, 풍도 주민, 시민사회단체, 시.도의원 예비후보 등 100여명이 참석해 나정숙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김남국 의원과 고영인 의원은 축사에서 “오늘부터 세상이 변했다. 여당에서 야당으로. 그러나 우리는 나정숙과 함께하면 희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며 “그동안 안산시의회에서 3선을 했는데 이번에는 경기도의원에 도전하는 만큼 반드시 승리해서 경기도의회에서도 볼 수 있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제종길 안산시장 예비후보는 “나정숙 예비후보는 선거의 여왕이다. 시민운동가를 정치에 입문시킨 장본인이 바로 나인데 비례후보 때 1표차이로 1번을 받았고 무투표당선도 했다. 이제는 나정숙 파이팅이다.”라고 필승을 얘기했다.

 

나정숙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그동안 안산시의회에서 3선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의회에서도 안산발전과 경기도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면서 “여러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온 만큼 이번에도 열심히 뛰는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나정숙 예비후보는 안산에서 시민운동가로 활동해오면서 풀뿌리 환경센터 공동대표, 안산YWCA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안산시의회 6, 7, 8대 3선의원으로 기획행정위원장과 도시환경위원장을 맡아 활동했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