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카스건강검진센터·라임프로치과 업무협약 체결

상호발전 도모함으로써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 위함

 

[참좋은뉴스= 최성진 기자] 루카스건강검진센터(원장 송해정)와 라임프로치과(원장 주승호)는 환자안전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환자에 대한 진료협력 체결을 구축해 협조함으로써 내원한 환자에 대한 보다 편한 의료서비스 제공과 양측 의료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함으로써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구강검진 협약 ▲진료 요청 시 우선적 진료 및 검진 시행 ▲환자안전 정책 제안 시행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루카스건강검진센터 송해정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보다 전문화되고 완벽한 의료지원을 통해 내원 환자 및 임직원과 가족들이 의료서비스 부재로 인해 불편을 겪는 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라임프로치과 주승호 원장은 “루카스건강검진센터와 협약을 맺고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이 양 기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지정병원 협약 체결은 협약일로부터 2년으로 하며 협약 종료일로부터 30일 이내 협약내용에 대해 쌍방 간 이의가 없을 때에는 계속 유효한 것으로 본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