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호산업·노동조합, 선부3동에 쌀 100포 기부

신찬욱 대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
전봉익 노조위원장, “함께 참여해 기쁘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어버이날을 앞둔 지난 4월 23일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의미 있는 후원물품 전달식이 개최돼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성호산업 주식회사(대표 신찬욱)와 노동조합(전봉익 위원장)이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선부3동 소재 경로당 12곳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 15가정에 쌀 10kg 100포(3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성호산업은 환경미화원들의 노고에 힘입어 40여 년 동안 중앙동, 고잔동, 선부3동의 깨끗한 도시미관을 책임져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를 통해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신찬욱 대표는 “어르신들이 식사를 잘 챙겨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 이번 후원은 환경미화원 노조와 함께 해 의미가 더욱 깊다”고 말했다.

 

김성수 선부3동장은 “어르신들께 온정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업에서 기부한 예는 많은데 노사가 함께 기부한 경우는 드물다. 기부해 주신 쌀을 정성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호산업 노동조합 전봉익 위원장은 “현장에서 근무하다 보면 독거 어르신 등 어려운 분들을 많이 접한다”며 “기부에 마음은 있었으나 기회가 돼 함께 참여하게 됐다”고 기부 이유를 설명했다.

끝으로 선부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정화 위원장은 “어려운 분들이 많으신데 성호산업 노사가 함께 도와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