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대훈종합유통회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이천오 대표, “배드민턴 협회의 발전을 위해 후원”
염용찬 회장, “협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시배드민턴협회(회장 염용찬)가 지난 6월 1일부터 2일까지 와동배드민턴 전용구장 외 1곳에서 개최한 ‘2024 대훈종합유통회장배 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1일 예선에 이어 2일에는 개회식 및 축하공연이 마련돼 선수는 물론이고 함께 대회장을 찾은 가족들 또한 즐거운 시간이 됐다.

 

축하공연에 이어 진행된 ‘2024년 대훈종합유통회장배 배드민턴대회 개회식 및 회장 취임식’은 개회선언 이후 공로패·위촉패·표창장 수여, 축사, 선수대표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축사에 나선 안산시소상공인연합회 정동관 회장은 “이천호 회장은 소상공인이 웃어야 안산시가 산다는 슬로건 아래 안산시 13만 소상공인의 성공과 골목상권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다”며 “오늘 대회가 2천 명이 참여하는 이렇게 큰 행사인지 놀랍다. 대훈유통 회장배 배드민턴 대회가 성공리에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대훈종합유통은 안산시, 광명시, 평택시, 화성시 등에서 땡백화점, 선부DC백화점, 아울렛DC백화점을 운영하는 업체다.

 

 

대회장이기도 한 대훈종합유통 이천오 대표는 행사 후 인터뷰에서 “제 개인적으로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다”며 “배드민턴 협회와 대훈종합유통의 발전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행복한 시간이었다. 이번 대회를 기틀로 내년에도 대회 개최가 이뤄지기를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말했다.

 

 

안산시배드민턴협회 염용찬 회장은 “이천오 대표님은 협회 부회장이기도 하시다. 활동을 많이 하셨다. 9년 만에 이러한 큰 개회식을 개최하게 됐다”며 “배드민턴은 함께 하는 운동이다. 최고의 장점은 남녀노소가 없다. 80세 넘으신 분도 운동하고 계시다. 현재 36개 클럽이 있는데 많은 시민이 참여하고 있다. 협회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대회 취지를 설명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의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 선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김태희 의원이(더불어민주당, 안산2) 지난 7월 24일 경기도의회 제376회 임시회 제1차 도시환경위원회 회의에서 제11대 후반기 도시환경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됐다. 김태희 부위원장은 상임위원회 첫 인사말을 통해 “도민들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여야 의원님들과 소통하며 정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하며, “주택시장의 안정화를 도모하고, 도민들의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진 <도시주택실 업무보고>에서는 “안산 지역 도의원으로서, 3기 신도시인 의왕·군포·안산 공공주택지구 조성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의왕·군포·안산 공공주택지구는 2021년 국토교통부가 3기 신도시 지정을 발표했으며, 2025년 지구계획을 승인하고 2028년 상반기 착공을 시작하여 2031년 하반기에 준공될 계획이다. 이어 <경기주택도시공사 업무보고>에서는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사업 가운데, 만 65세 이상 고령자 주거 내 안전시설 설치지원을 위한 ‘어르신 안전하우징 사업’의 적극적인 홍보와 추진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김태희 부위원장은 “어르신 안전하우징 사

경제

더보기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 임기근 조달청장 초청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일조하고 있는 안산의 대표적인 여성벤처기업인인 두리시스템 장현실 대표는 지난 4월 4일 임기근 조달청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여성 기업인의 애로사항을 건의하고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임을 최근 밝혔다. 장현실 대표가 위원장을 맡고 있는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조달위원회는 서울 팁스타운에서 임기근 조달청장을 초청해 ‘여성벤처·창업기업의 공공조달 활성화를 위한 여성벤처기업 간담회’를 개최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임기근 조달청장과 직원들이 여성벤처기업인의 어려워하는 부분을 듣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이다. 장현실 위원장은 “여성벤처 기업인 12명의 공공 관련 애로사항과 의견을 유심히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답변하신 임기근 조달청장님과 조달청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간담회 후 혁신 제품 지정 공모 횟수 확대 실시와 같이 좋은 결과로 피드백이 오는 등 여러 가지로 보람되고 우리 여성벤처기업인들의 공공 판로 진입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고자 기폭제가 되는 간담회였다.”고 간담회 결과를 설명했다. 이어서 “(사)한국여성벤처협회, (사)한국여성발명협회는 여성벤처 기업가와 여성 발명가들이 IP기반으로 R&D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