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카스건강검진센터 개원5주년기념 워크숍 개최

보건복지부 지정 국가건강검진 기관평가 3회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참좋은뉴스= 최성진 기자] 안산시 고잔 신도시에 위치한 루카스 건강검진센터는 지난 6월 15일 오후 2시 안산상공회의소 4층 그레이트홀에서 개원 5주년을 기념해 직원들의 단합과 사기진작, 협력과 소통을 위한 워크숍을 가졌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에서 젊은 직원들의 트렌드에 맞춰 3개 조로 팀을 나눠 스피드게임, 제기차기, 풍선 터트리기, 경품추첨, 우수팀 포상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단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송해정 원장은 인사말에서 “의료 상황 자체가 급변하는 시기에 진료를 하면서 전하고자 하는 가치는 근본적으로 많은 생명을 살려야 되는 곳이며 사람이 아플 때 가장 최고의 보물 같은 곳이 병원이다”라고 말하며 “여러분들께서 많은 생명을 살려야 한다는 책임감, 의무, 권리를 같이 공유를 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하는 일 자체는 누군가를 위해서 희생해야 하는 일이므로 그 상황이 어떻게 된다고 하더라도 가치는 변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며 병원을 방문해준 환자분들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루카스 건강검진센터는 2018년 안산시 고잔동 광덕2로164 메디피아빌딩 4층에서 닥터송 내과로 최초 개원해 2019년 7월 루카스건강검진센터로 확장하며, 보건복지부지정 국가건강검진 기관평가 최우수기관으로 3회 연속 선정되는 등 의료의 질 향상과 환자 안전을 위해 최고급 장비와 시설에 대한 투자로 지역주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치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철진 의원,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김철진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은 지난 10월 24일(목)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에 참석해 경기도의 미래 비전을 확인했다. 이번 포럼은 AI와 휴머노믹스가 우리의 미래에 어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논의하고자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15개국의 전문가 40여명과 ICLEI(세계지방정부협의회),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등 지방정부 및 국제기구 대표들이 메인세션과 개별세션에 참석한다. 참석자들은 개막대담을 시작으로 첫째 날인 24일에는 기회경제와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인공지능 혁신 이야기를 주제로 토론에 참여했다. 이날 토론에 참여한 김철진 의원은 “이번 포럼을 통해 AI 기술이 경기도의 혁신적인 정책을 어떻게 이끌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비전을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위원으로서 글로벌 대전환 시대를 맞아 경기도가 지속가능한 발전과 혁신적인 정책 구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이번 포럼이 경기도가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국제기구와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