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파크골프연맹, 임명장 수여식 개최

이명옥 회장, “경기도에서 좋은 성과를 이끌어 내겠다”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사단법인 경기도파크골프연맹(회장 이명옥, 이하 연맹) 임명장 수여식이 지난 12월 16일 마이어스 안산에서 개최됐다.

 

임명장 대상자는 한명숙 수석부회장, 김응대 부회장, 장관용 상임이사, 정인기 이사 및 감사, 추명자 이사, 한갑수 이사, 유진민 이사, 안은하 교육위원장, 황호경 사무국장 등이다. 이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서울특별시파크골프연맹 김원찬 회장이 참석했다.

 

김원찬 회장은 “경기도협회와 많은 인연이 있다. 협조할 일도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파크골프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겠다”라며 인사말을 했다.

 

이명옥 회장은 “저는 경기도수석부회장을 하면서 1대, 2대 안산시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경기도를 떠나 연맹 여성수석부회장을 하고 있었다. 마침 경기도회장님이 임기를 마쳐서 차기 회장일 맡게 됐다”라며 “앞으로 4년을 이끌어야 한다. 경기도에서 좋은 성과를 이뤄야 한다. 사무국장님을 비롯해 간부들의 협조를 당부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市 정신건강복지센터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이 지난 3월 18일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최근 정신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박태순 의장의 제안으로 마련된 이번 방문 일정에는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모임회장을 맡고 있는 안산양무리교회의 김희창 목사와 센터 회원 가족들, 안산시 단원보건소 관계자들도 참여했다. 박태순 의장이 찾은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진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자 복지서비스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1997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현재 총 36명의 인력이 안산시민의 정신건강증진 및 정신질환의 예방과 정신장애인들의 사회복귀·회복을 위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태순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 사업 내용과 운영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센터 측과 회원 가족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특히 농작물 재배를 통해 자립과 사회성을 도모하는 외국의 공동체 사례를 소개하며 안산에 적용 가능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 모델의 착안점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지역 다문화 가정 아동들이 언어 장벽으로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들을 위한 지원 사업의 필요성을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