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안산지회 이창기 회장 취임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참좋은뉴스= 최성진 기자]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안산지회는 지난 12월 11일 오후 6시 30분 고잔동 리플레이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을 가졌다.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7대 이도순 회장부터 전임 18대 한삼수 회장까지 안산지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고를 기리며 협회의 발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새롭게 선출된 19대 신임 이창기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창기 회장은 취임사에서 “변화와 혁신이 가속화되는 오늘날의 의료환경 속에서, 병원행정의 전문성과 리더십은 더욱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며 임기 내에 세 가지 목표를 제시하고 이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첫째 회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네트워크 기회 제공, 둘째 지역사회와 협력해 병원행정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의료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추진, 셋째 회원들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창기 회장은 이어 “안산지회는 개개인의 역량이 모여 조직의 힘을 발휘하는 공동체라며 따라서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안산지회는 행정 전문가들 간의 정보 공유와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신임 회장의 취임으로 협회가 발전하고 지역 행정의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취임한 이창기 회장은 앞으로 2년간 협회 운영을 이끌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