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그리너스FC, 홈구장 와스타디움에서 개막전 선전

수원 삼성에 1대 0으로 졌으나 시민들에게 기대감 선사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그리너스FC는 지난 2월 22일 ‘하나은행 K리그2 2025’ 개막전 첫 경기를 와스타디움에서 치렀다.

 

개막전을 축하하기 위해 안산시 이민근 시장,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안산그리너스 김정택 단장이 함께 참여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비록 후반 21분에 터진 수원삼성블루윙즈 스트라이커 김지현의 페널티킥 한 점으로 승리를 놓쳤지만 전반 안산그리너스FC 박시화 선수가 골대를 강타한 슛으로 안산시민에게 승리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1대0으로 경기를 마감했지만 다음 경기에 대한 희망을 갖게 했다.

 

1995년 창단한 수원 삼성을 상대로 2017년 창단한 안산그리너스FC가 선전했다는 평가는 별개로 막강한 서포터즈를 보유한 수원삼성을 보며 안산그리너스도 그 가능성을 본 개막전이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