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펜싱 여중사브르 유망주 이라임 선수, 개인전·단체전에서 금메달 획득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지난 한 해 펜싱계에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던 이라임 선수(양지중학교, 안산시 G스포츠클럽 소속)가 지난 3월 13일~17일까지 강원도 양구문화체육관에서 개최한 제37회 한국중·고펜싱연맹회장배 전국남녀펜싱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획득하며 실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여중사브르 유망주인 이라임 선수는 개인전 준준결승에서 박소정 선수(경북체중)에게 15대13으로 승리하고 준결승에서 전유주 선수를 15대13으로 승리한 후 결승전에서 양다영 선수(은성중)를 상대로 9대15로 점수를 벌리며 우승했다.

 

이라임·장연아·양하연·전유주 선수가 출전한 단체전에서는 16강에서 화순제일중학교 45대19 승, 8강에서 매호중학교 45대18승, 준결승 경북체중 45대31승 그리고 결승전에서 서울체중을 상대로 45대37로 승리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