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 JK제빵소와 찐수제컵밥, 취약계층 식생활 지원

  • 등록 2025.11.05 11:33:54
  • 조회수 0

 

[참좋은뉴스= 기자] 수원시 권선구 곡선동에 위치한 JK제빵소와 찐수제컵밥은 지난 3일 따뜻한 마음을 담아 관내 저소득층에게 빵과 컵밥, 떡볶이 밀키트 10인분을 기부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기부 물품은 빵, 컵밥 및 손쉽게 조리 가능한 떡볶이 밀키트로 조리 부담을 줄이고 영양 균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JK제빵소와 찐수제컵밥은 “앞으로도 매주 나눔 활동으로 사회공헌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미현 곡선동장은 "빵 과 즉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관내 저소득층에게 큰 도움이 된다며 매주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수원시]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김유숙 의원,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안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유숙 부위원장이 ‘2025 지방자치 의정대상’에서 기초의원 부문 대상(大賞)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 10월 28일, 정명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유권자중앙회가 주최했으며, 지방의회의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국가 발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정책 성과와 주민 체감도, 지역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유숙 의원은 시민의 안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밀착형 입법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안산시 안전 취약계층에 대한 안전환경 지원 조례 ▲안산시 고립·은둔 청년 지원 조례 ▲안산시 이륜자동차 소음 관리 조례 등을 제정하며 시민의 일상과 직결된 현안을 제도적으로 해결하는 데 앞장섰다. 특히 최근에는 이륜자동차 이용 증가로 인한 생활소음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위법 개정에 발 맞춰 조례를 마련, 단속 중심이 아닌 소음방지 장치의 유지관리, 정기 점검, 시민 인식 개선 등 예방 중심의 관리체계 구축을 통해 시민의 쾌적한 생활환경 보장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유숙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의원은 안산시의 발전과 시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