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허츠 렌터카, 1일 요금 무료 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 동시 실시

미국, 캐나다, 유럽 지역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할인 프로모션

(미디어온) 허츠가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호주, 뉴질랜드 20달러 추가 할인 및 아시아 지역 15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차량 예약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개월이며, 차량 픽업은 여름 성수기가 포함된 7월 31일까지이다.

허츠 1일 요금 무료 행사는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제공된다.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적용된다.

허츠 추가 할인 프로모션은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렌트 시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20달러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홍콩,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브루나이, 스리랑카, 파키스탄 등 행사 참여 허츠 영업소에서 15달러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한편 허츠는 품격 있는 렌터카 여행의 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브리티시 컬렉션을 운영한다. 영국의 런던 히드로 공항, 에든버러 공항 및 런던 시내의 마치 아치 영업소에서 랜드로버와 재규어의 특정 차량 및 브랜드 보장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고급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 공항 영업소에서는 공항 터미널 딜리버리 및 컬렉션 서비스, 런던 시내 영업소에서는 픽업 및 드롭 오프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통으로 무료 추가 운전자 서비스도 제공한다.

허츠의 1일 요금 무료 행사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