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폴앤조 보떼, 낭만적인 70년대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디스코 컬렉션 출시

70년대 디스코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스타일 패키지
페스티벌 및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글리터 섀도우 & 립스틱 출시

(미디어온) 파리지앵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지난 5월 1일 디스코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스코 컬렉션은 70년대 디스코장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하고 반짝이는 컬러의 아이 컬러 L, 립스틱 리미티드, 립스틱 케이스 리미티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디스코 컬렉션의 패키지는 폴앤조의 디자이너 소피의 고양이 집시 패턴으로 소장가치를 더한다.

폴앤조 아이 컬러 L은 생생한 비비드 컬러와 반짝이는 쉬머링 컬러의 5가지 듀얼 컬러로 출시되어 일상에서 혹은 페스티벌, 여름 휴가 시즌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각각의 컬러 명은 디스코 명곡의 제목으로 로맨틱한 감성과 즐거움을 더한다.

폴앤조 립스틱 리미티드는 폴앤조의 베스트 셀러 고양이 모양 립스틱에 글리터링 화이트, 핑크, 레드의 대담한 컬러와 보석 같은 펄감이 더해진 제품으로 볼륨감 넘치고 관능적인 입술을 연출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폴앤조 립스틱 케이스 리미티드와 함께 조합하여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립스틱으로 사용 가능하다.

폴앤조 보떼의 디스코 컬렉션은 5월 1일부터 CJ몰, 롯데닷컴,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어 5월 앞둔 기념일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고려해볼만 하다.

정치

더보기
김태희 경기도의원,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설치 추진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태희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2)은 지난 7월 18일 “경기도교육청으로부터 반월동 경기모바일과학고등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반월동에 위치한 경기모바일고는 지난 1967년 개교해 현재 안산 내 특성화고등학교 중 유일한 공립학교로 400명의 학생과 75명의 교직원이 있다. 김태희 도의원은 지난 6월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 내 장애인용 승강기 설치 운영 실태를 점검하며, 안산 반월동 경기모바일고 엘리베이터 미설치 문제와 설치 필요성을 적극 요청했다. 또한 장애인만 이용하는 장애인용 승강기 사업보다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의 편의시설인 만큼 사업명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도교육청과 안산교육지원청은 경기모바일고를 직접 방문해서 학교 관계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그 결과 학교에서는 현안수요사업 신청서를 제출해, 도교육청 학교안전과로부터 2026년까지 계속비 사업으로 5억 1670만원을 배정 받았다. 현재 설계용역이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하반기에 공사가 착공돼 2026년 3월 목표로 준공될 계획이다. 김태희 도의원은 “학교 내 장애인 학생의 이동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