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감사의 달 선물세트 출시

커피·쁘띠 파운드 기프트 세트 및 ‘오늘은 너의 날’, ‘꽃길만 걷자’ 등 케이크 픽 5종 선봬

(미디어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세트 3종과 케이크 픽 5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2만원대 실속 선물세트로 기획했다. 세트 판매가를 정상가 대비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하는 등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콜드브루메이커 기프트세트’는 깊고 진한 투썸의 정통 에스프레소 블렌드 ‘오리지널 원두’와 가정에서 콜드브루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하리오 콜드브루 메이커’로 구성했다. ‘인조이커피 기프트세트’는 콜롬비아 후일라 아릴리오 원두로 만든 핸드드립커피와 500ml 콜드브루 원액을 담아 언제 어디서든 투썸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별했다.

특별한 파운드 케이크 선물을 찾는다면 ‘쁘띠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오렌지 필과 무화과를 넣은 진한 초콜릿 맛의 ‘오렌지 쇼콜라 쁘띠 파운드’와 티더블유지 얼그레이 밀크티 향이 은은하게 입안 가득 퍼지는 ‘TWG 밀크티 쁘띠 파운드’를 준비했다.

이외 케이크에 꽂아 투썸 케이크를 더욱 돋보이게 할 케이크 픽 5종을 선보인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색이 변하는 홀로그램 재질을 사용한 ‘Happy Birthday’, ’오늘은 너의 날’과 같은 문구를 담고 있다.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이벤트가 많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출시한 ‘존경합니다’, ‘꽃길만 걷자’도 눈에 띈다. 감사의 메시지를 센스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선물로 인기 좋은 마카롱 세트는 기존 검정색 패키지에서 밝고 환한 톤으로 리뉴얼했다. 알록달록한 투썸 마카롱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이라며 투썸의 제품과 함께 훈훈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치

더보기
안산시의회 최찬규 의원, 사할린 동포 1세대 아카이빙 조속한 구축 필요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최찬규 안산시의원(사동·사이동·해양동·본오3동)은 지난 11월 24일 열린 제300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에서 사할린 동포 1세대의 생애를 기록으로 보존하기 위한 아카이빙 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최찬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사할린 동포의 이주가 일제강점기 강제동원과 노동력 수탈 등의 결과였으며, 해방 이후에도 귀국이 허용되지 않아 오랜 기간 고향으로 돌아오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안산에는 약 900명의 사할린 동포가 거주하고 있으며, 1세대는 80~90대 고령층이다. 최찬규 의원은 정부와 안산시가 주거, 의료 등 정착 지원을 이어왔지만, 강제이주와 사할린 생활, 귀국, 정착에 이르는 생애 전 과정을 당사자의 목소리로 체계적으로 기록한 사업은 추진된 바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이빙 사업이 1세대 생애 보존과 지역 현대사 자료 확보, 정서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측면에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카이빙은 단순 인터뷰가 아니라 영상, 음성, 문서 등 여러 방식으로 생애를 정리하는 공적 기록 작업이라는 점도 덧붙였다. 한편 안산시가 제출한 2026년도 본예산안에는 해당 사업이 반영되지 않았다. 최찬규 의원은 “정착

경제

더보기
안산시소상공인연합회 2021년 정기 총회 및 표창장 수여
경기도 안산시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영철)는 지난 2월 23일 오후 2시 고잔동 671-2 소재 사무실에서 코로나 19로 인하여 미리 방역을 마치고 수칙을 준수하여 임원들만 모인 자리에서 언택트(Untact) 줌 방식으로 2021년 정기 총회 및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총회는 김효정 주임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영철 회장이 2021년 신임 임원들 소개와 개회사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이 회장은 개회사를 통하여 “코로나 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꿋꿋하게 생업에 종사하시면서 우리 안산 소상공인연합회를 지지해주시는 회원사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안산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한 예를 들어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사 대표님들에게 서로 돕는 안산소상공인이 되자는 취지로 작년부터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 또한 불공정한 피해를 신속하게 전달하여 소상공인의 경영에 장애가 되는 법과 제도를 고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재난으로 빠르지는 않지만 모든 분들의 노력으로 아주 천천히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안 산소상공인들께서는 서로 돕고 협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