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민근 이사장, ‘안산시 여성자치대학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참석

 

이민근 (사)민생정책연구소 이사장은 지난 2월 26일, 신안산대학교에서 개최된 안산시 여성자치대학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안산시여성자치대학 총동문회는 여성들의 잠재능력을 개발함으로써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유능한 여성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안산시여성자치대학의 수료자들로 구성된 단체이다.

 

이민근 이사장은 “먼저 안산시 여성자치대학 총동문회를 새롭게 이끌어갈 양옥 취임회장님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아울러 그동안 총동문회를 훌륭하게 이끌어 주셨던 김유숙 이임회장님께는 그동안 고생하셨다는 의미의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에는 코로나19라는 신종 전염병의 창궐로 인해 모든 활동들이 위축될 수밖에 없었으나, 코로나 19가 진정이 된다면 안산시 여성자치대학이 제 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안산시여성자치대학 총동문회가 더욱 힘써서 지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민생정책연구소는 ‘민생정책워크숍, 지역사회지킴이프로그램 등’의 사업을 통해 서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민생문제에 대한 정책적 대안마련과 국민들의 지속적인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