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안산지부, 가을 탐방 개최

김영천 회장, “여행을 통해 우울증 등 극복하시길...”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안산지부(회장 김영천)은 지난 11월 11일 코로나로 인한 우울증과 격리감을 털어내고 삶에 숨통을 트이기 위한 ‘장애인·다문화 문화탐방’을 진행했다.

 

탐방지로는 경치가 수려해 단풍 구경만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정선, 평창 지역이 선정됐다. 이번 탐방에 참여한 이들은 모두 코로나 예방접종을 완료한 상태다.

 

김영천 회장은 “이번 탐방을 통해 회원 분들이 감격스러워 할 정도로 좋은 반응이 있었다.”며 “평소 밖에 나다니시기 힘들었던 장애인 분들에게 큰 희망을 주었다. 앞으로도 여러 차례 탐방을 진행해 희망을 드리고자 한다”며 계획을 말했다.


정치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철진 의원,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 참석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김철진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은 지난 10월 24일(목)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경기글로벌대전환포럼’에 참석해 경기도의 미래 비전을 확인했다. 이번 포럼은 AI와 휴머노믹스가 우리의 미래에 어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논의하고자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됐다. 15개국의 전문가 40여명과 ICLEI(세계지방정부협의회),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등 지방정부 및 국제기구 대표들이 메인세션과 개별세션에 참석한다. 참석자들은 개막대담을 시작으로 첫째 날인 24일에는 기회경제와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인공지능 혁신 이야기를 주제로 토론에 참여했다. 이날 토론에 참여한 김철진 의원은 “이번 포럼을 통해 AI 기술이 경기도의 혁신적인 정책을 어떻게 이끌어갈 수 있을지에 대한 비전을 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위원으로서 글로벌 대전환 시대를 맞아 경기도가 지속가능한 발전과 혁신적인 정책 구현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이번 포럼이 경기도가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임을 강조하며, “다양한 국제기구와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