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 김장나눔행사 참여

지난 24일 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주최로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는 지난 11월 24일, 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주최한 ‘『행복한 밥상 따뜻한 나눔』 2021년 안산시 장애인 김장나눔’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장애인을 위로하기 위해 (사)안산시장애인단체총연합회 후원회와 안산시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이 함께 김장을 만들고 나눔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것이다.

 

안산의힘 회원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이민근 대표는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분들의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또한,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인해 맛있게 만들어진 김장김치와 함께, 장기적인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위로와 이웃사랑의 정이 함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이와 같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안산의힘’은 안산의 민생문제와 대안제시,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공동체 회복을 위한 교류와 시민연대 구축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시민단체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