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반월산단 주) A 산업 사이동 저소득층에 금일봉 전달

 

[참좋은뉴스= 최영길 기자]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동장 양남종)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지난 1월 19일 오후 2시 반월산단에 소재한 주) A 산업이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에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장기화한 코로나 19로 경제침체가 지속하는 상황에서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저소득층 가정에 희망을 주기 위해서 주) A 산업이 후원금을 마련했으며, 후원금은 사이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

 

주) A 산업 대표 H 씨는 “침체된 경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에 기부하게 되었다며 희망을 잃지 말고 사회의 따듯한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익명으로 해주길 바란다.”라고 하였다.

 

한편 양남종 사이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 주신 주) A 산업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그 뜻을 잘 살펴 사이동에서도 다문화 저소득층을 위해서 보다 많은 노력의 행정으로 지원을 이어 가겠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