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 청년기업 ‘캥스터즈’와 간담회 개최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안산의힘 이민근 대표는 지난 26일, 지역 청년들로 구성된 청년 스타트업 기업인 ‘캥스터즈(대표 김강)’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21년 12월경 이민근 대표의 ‘캥스터즈’ 사무실 방문 시 ‘캥스터즈’와 약속했던 사항을 이행한 것으로, 이민근 안산의힘 대표 외에도 안산시의회 윤석진 부의장, 안산시의회

강광주 의원, 안산시지체장애인협회 권태익 회장, 이기용 안산의힘 공동대표가 참여했으며, ‘캥스터즈’ 측에서는 김강 대표, 조정흠 공동대표, 김요엘 영업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안산에서 청년 스타트업 기업을 운영하며 겪는 현실적 고민과 제도적 한계에 대하여 공유하고, 안산지역에 일반인과 장애인들 모두가 자유롭게 운동하고 활동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필요한 의견들을 나누었다.

 

이민근 대표는 “지역 후배들로 구성된 ‘캥스터즈’와의 약속을 지키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늘 간담회에서 나눈 의견들이 안산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청년 기업가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현실화되길 바란다. 안산의 청년들이 안산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