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한준 도의원, 동산고등학교와 환경개선 간담회 개최

동산고 "시설 노후로 환경개선 지원 필요"
송한준 "맞춤형 교육할 시점…...적극 노력"

 

[참좋은뉴스= 김태형 기자]

 

경기도의회 송한준(더불어민주당·안산1) 의원은 2월 14일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인 동산고등학교에서 학교시설 노후화와 관련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송한준 의원을 비롯해 문순용 교장과 학부모 대표, 학교운영위원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문순용 교장은 "평준화나 수월성만 단편적으로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며 "수월성 교육이 아닌 인성교육에 중점을 두고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설도 노후화해 환경개선이 절실한 상황인 만큼 적극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송 의원은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바탕을 마련해야 한다는 것에 동감한다."며 "안산도 이제는 맞춤형 교육을 할 시점이 온 만큼 시와 매칭사업을 통해 환경개선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