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문인협회 문학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2022 안산시 평생교육기관 연계사업”

[참좋은뉴스= 강희숙 기자]

 

 

(사)한국문인협회 안산지부(회장 오필선)는 “2022 안산시 평생교육기관 연계사업”으로 문학아카데미를 개설, 4월 11일(월)부터 선착순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개설강좌는 수필, 시, 소설, 서평 4개 과목이며, 대상은 문학에 관심 있는 안산시민으로 1인 2과목까지 신청할 수 있다. 수업은 5월 9일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과목당 15회씩 대면으로 진행하며, 전체 종강은 11월 초에 갖는다. 수강료는 무료다. 신청은 4월 11일(월)부터 각 과목당 15명 내 선착순 마감이다.

 

오필선 회장은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문학아카데미는 인재 발굴의 보물 창고 같다. 그간 아카데미를 통해 많은 분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고, 작가로 등단하고,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더욱이 안산문협 회원으로 영입해 함께 활동까지 하게 되니 안산문협 회원 등용문이라 할 수도 있겠다.”라며 “문학에 관심 있는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오셔서 맘 편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놓았으니, 서둘러 접수하여 함께 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강사는 강미애 수필가, 신경희 시인, 김미희 소설가, 신현미 서평가다. 이들은 안산 내외적으로 20년 이상 왕성하게 작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많은 신인을 배출한 경력의 문학 지도자 자격 소지 강사들이다. 수업 진행 요일은 수필-월, 시-화, 소설-수, 서평-목요일이고, 과목별 매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수업이다.

 

수강 접수 및 자세한 문의는 010-2324-0408(운영위원장)로 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