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기독교지도자연합, 기독교지도자포럼과 기자간담회 개최

아프리카 6개국 정부 초청 방문한 박옥수 목사 성과 보고
각국 대통령, 관료와 청소년 교육 위한 구체적 계획 논의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기독교지도자연합(CLF, Christian Leaders Fellowship)은 지난 3월 30일 서울 더케이호텔(The K-Hotel) 그랜드볼룸에서 기독교지도자포럼과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국내 기독교 지도자와 언론인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CLF는 이번 포럼 및 간담회에 최근 아프리카에 정부 초청으로 방문한 한국의 박옥수 목사를 연사로 초대했다. 박 목사는 특별 강연에서 아프리카 6개국 순방 결과와 의미를 전했고,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했다.

 

 

박옥수 목사는 올해 초 인도, 중남미 선교 방문에 이어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아프리카 6개국(콩고,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에티오피아,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코트디부아르)을 방문했다. 그는 대통령 면담을 비롯해 장관, 국회의장, 국회의원, 총장 등 교육기관 관계자 면담과 기독교지도자연합(CLF) 포럼 및 컨퍼런스 등을 매 시간 죄 사함의 복음을 전했다. 박옥수 목사는 성경에 담긴 지혜로 한 개인의 변화는 물론 사회와 국가의 놀라운 변화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중앙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청소년 마인드교육을 위한 센터 건립을 위해 4만㎡(12,000평)의 대지를 제공해, 이 교육이 체계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이날 알루 완유 외젠 비티(Allou Wanyou Eugène BITI) 주한 코트디부아르 대사는 “콩고, 콩고민주공화국, 케냐, 중아공 대통령들과의 성공적인 면담으로 각국에서 마인드교육이 정착되는 터를 마련했을 뿐 아니라 이번 방문으로 장관, 국회의원, 고위 공문원, 총장, 대학생 등 각계각층에 마인드교육을 전파했다”며 박 목사의 아프리카 6개국 순방 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진 특별강연에서 박 목사는 신앙의 중심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을 믿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우리 죄를 대신해 죽으셨으면 우리 죄가 다 사해진 것이다”고 말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우리 죄를 못 사했다면, 아무 가치 없는 피입니다. 그 피를 소홀히 여기지 마십시오. 우리가 누구든지 간에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 죄의 대가를 치르셨다.”고 전했다.

 

 

강연 후 참석자들은 박 목사로부터 복음을 들은 각국 대통령들의 반응과 청소년 교육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 등에 대해 질문했다.

 

박 목사는 사고력 부재로 발생하는 많은 청소년 문제 역시 성경의 지혜로 극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우리는 학생들이 욕구에 휩쓸리지 않고 밝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사고력, 자제력, 교류하는 마음을 가르치기 때문이다. 앞으로 더 많은 젊은이들이 다음 세대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하며, 이 일에 세계 각국이 우리와 일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기독교지도자연합은 오는 4월 9일(일) 오전 10시 ‘2023 세계 기독교 부활절 연합예배’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연합예배에는 미국 진 로플러 국제등대기도회협회 회장, 멕시코 벤하민 로멜리 베가 선한목자오순절교단협회 회장 등 대륙별 대표 기독교 지도자들이 함께 한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