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재)안산시청소년재단 상록청소년수련관, 2023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1회차 <나가서놀자> 노적봉 장미 공원에서 개최

“2023년 6월 17일(토) 노적봉 장미공원에서 개최”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민근) 상록청소년수련관(관장 신동원)은 오는 6월 17일(토) 오후1시~4시까지 ‘2023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1회차 <나가서놀자>를 노적봉 장미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막행사 <나가서 놀자>를 시작으로 진행되는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스스로가 자율적인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상시적 공간을 조성하여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형성을 위한 안산시의 대표 청소년 축제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마루”, 청소년동아리의 공연 무대가 펼쳐지는 “공연마루”와 함께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기획단이 직접 운영하는 “이벤트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상록청소년수련관 신동원 관장은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 재능을 마음껏 펼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열려서 기쁘다. 많은 청소년들이 이번 어울림마당을 통해 함께 행복한 꿈을 꾸었으면 좋겠다”라며 “5회차 운영 기간 내 행사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3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6월 17일(토) 노적봉 장미공원에서 진행되는 1회차 행사를 시작으로 2회차‘시원하게 놀자(7월15일)’ , 3회차 ‘어울리며 놀자(8월12일)’, 4회차 ‘꿈이랑 놀자(9월9일)’, 5회차 ‘불타게 놀자(11월4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2023 안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 대한 문의는 상록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상록청소년수련관 활동문화팀(031-412-1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

더보기
‘서울’, ‘빈의자’ 부른 가수 장재남, 무소속 7번 홍장표 격려 방문
[참좋은뉴스= 최혁 기자] ‘종로에는 사과나무를 심어보자’로 유명한 노래, ‘서울’을 부른 장재남 가수가 지난 4월 6일 월피동 다농마트에 위치한 안산시(을) 무소속 홍장표 후보 선거사무실인 행운캠프를 방문했다. 전남 장성이 고향인 장재남 가수는 캠프에 모인 홍장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의 족보를 본인보다 더 잘 알고 있다”며 “관심과 사랑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말했다. 캠프에 모인 지지자들은 “어제가 식목일이었는데, 안산에도 사과나무를 심고 감나무도 심어 그 길에서 꿈을 꾸며 걸어가고 싶다. 사과와 감이 익을 무렵 사랑도 익어갈 것이다.”면서 “아시아의 빛이 되어 솟아오르는 세계 속의 안산이 될 것이다. 거리마다 푸른 꿈이 넘쳐흐르는 아름다운 안산을 사랑하고 만들 것”이라며 열렬히 환호했다. 이후 저녁 7시경 장재남 가수는 상록수역에 정차 된 유세차량에 올라 “무소속 기호7번 홍장표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왔다. 홍장표 후보를 잘 알고 있어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준비된 사람, 검증된 사람, 능력이 있는 사람이 일을 해야 지역발전에 힘이 된다. 검증된 일꾼 준비된 사람이 바로 홍장표 후보라고 믿기 때문에 감히 안산시민 여러분 앞에 서게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