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본오3동 주민총회 참석

김석훈 당협위원장, “늘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아낼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7월 11일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보노마루에서 개최된 ‘본오3동 주민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본오3동 주민총회에는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갑수 안산시의원, 한명훈 안산시의원, 최찬규 안산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본오3동을 보다 살기 좋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힘써주고 계신 본오3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분에게 이번 주민총회를 알차고 다양한 구성의 행사로 준비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며 "본오3동 주민분들의 애로사항에 귀 기울여 현안들에 대한 효율적인 해결책들을 마련하기 위해 늘 발로 뛰며 현장에서 답을 찾아내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산시 관내의 모든 주민자치위원회가 활성화되어 주민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자치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노력해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안산시민들과의 소통 행보를 바탕으로 주민들과 끈끈한 스킨십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안산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지방자치지원 단장, 새누리당 안산 단원갑 당협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