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성웰스토리, 2023 삼성푸드페스타 성황리에 개최,

㈜하늘푸드, 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여

 

 

[참좋은뉴스= 강희숙 기자] 삼성웰스토리가가 주최한 2023년 삼성푸드페스타가 지난 12,13일 2일동안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aT센터 행사장에서 파트너사 관계자와 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삼성의 단체 급식 식자재 유통 그룹인 삼성 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F&B 고객사와 식품제조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B2B 식음 박람회 행사다.

 

이날 행사엔 ‘간편조리’하는 12업체, 테이크아웃 기업 8개 업체, 전무외식 12업체, 종합가공식품 6업체, 전통식품 3업체 등 협력업체 44개 파트너사와 1,800여종의 식음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서비스업 구인난, 식자재 인플레이션, 트렌드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F&B 고객사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으며,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솔루션(OPS), 고령화 트렌드를 반영한 ‘케어푸드도 선보였다.

 

 

특별히 올해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F&B 사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360 솔루션’ 전용 부스도 설치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푸드페스타는 비즈니스의 성장 기회를 찾고 있는 고객사에게 삼성웰스토리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교류의 장”이라며 “푸드페스타에서 발견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F&B 비즈니스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선 ‘2023년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여 및 우수상품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하늘푸드 강웅기 대표는 전용 상품 개발을 통한 상호 이익 증대 및 품질 향상에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아 삼성웰스토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강웅기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삼성웰스토리 협력사로서 함께 해왔는데 감사패를 받게 돼서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최첨단 푸드테크를 추구하는 삼성웰스토리와 잘 부합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전진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