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성웰스토리, 2023 삼성푸드페스타 성황리에 개최,

㈜하늘푸드, 우수협력사 감사패 수여

 

 

[참좋은뉴스= 강희숙 기자] 삼성웰스토리가가 주최한 2023년 삼성푸드페스타가 지난 12,13일 2일동안 서울 서초구 양재동의 aT센터 행사장에서 파트너사 관계자와 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삼성의 단체 급식 식자재 유통 그룹인 삼성 웰스토리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F&B 고객사와 식품제조 파트너사와 함께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B2B 식음 박람회 행사다.

 

이날 행사엔 ‘간편조리’하는 12업체, 테이크아웃 기업 8개 업체, 전무외식 12업체, 종합가공식품 6업체, 전통식품 3업체 등 협력업체 44개 파트너사와 1,800여종의 식음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서비스업 구인난, 식자재 인플레이션, 트렌드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F&B 고객사에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으며,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솔루션(OPS), 고령화 트렌드를 반영한 ‘케어푸드도 선보였다.

 

 

특별히 올해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F&B 사업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360 솔루션’ 전용 부스도 설치해 맞춤형 상담도 진행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푸드페스타는 비즈니스의 성장 기회를 찾고 있는 고객사에게 삼성웰스토리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교류의 장”이라며 “푸드페스타에서 발견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F&B 비즈니스의 성공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행사에선 ‘2023년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여 및 우수상품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하늘푸드 강웅기 대표는 전용 상품 개발을 통한 상호 이익 증대 및 품질 향상에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아 삼성웰스토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강웅기 대표는 “지난 20여년간 삼성웰스토리 협력사로서 함께 해왔는데 감사패를 받게 돼서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최첨단 푸드테크를 추구하는 삼성웰스토리와 잘 부합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해서 전진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치

더보기
김동규 경기도의원,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 진행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안산1)이 지난 4월 30일(화) 경기도의회에서 제25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회의를 진행하며, 2024년 1분기 주요사업 추진 실적 보고 및 2024년도 주요사업 추진 계획을 보고 받았다. 운영위원회 위원장인 김동규 의원은 센터의 주요사업 추진 실적 등의 관련 보고를 들은 이후 노인 일자리 사업 확대의 필요성과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김 의원은 “노인 인구의 증가와 1인 노인가구 증가에 따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이 확대돼야 한다”며 “현재 1인 노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분들의 불편함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노인일자리 신규사업을 기획하여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회의를 마무리하며 김동규 의원은 “이제는 노인일자리 창출 및 노인 복지 정책의 효과적인 운영이 필수적이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경기도 노인일자리사업의 최전선에 있는 기관이기에 관련 사업의 확대 및 발굴과 운영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운영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