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 청년들과의 소통 행보 `눈길`

김석훈 당협위원장, ‘청문청답 열린토크쇼’ 참석... 안산시 청년 150여 명 함께해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함께 미래를 그려나가는 페이스메이커 될 것”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지난 7월 19일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안산시 문화예술의 전당 국제회의실에서 개최된 ‘청문청답 열린토크쇼’에 참석했다.

 

이번 토크쇼에는 이민근 안산시장, 김석훈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안산시 관내 거주 및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청년 150여 명이 함께했다.

 

 

토크쇼는 “안산에서 사는 거 어때?”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안산 청년 6명이 진행과 패널을 맡았으며, 빔프로젝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되는 오픈 카톡 채팅방에 토크쇼에 참석한 모두가 의견을 제시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청년들이 곧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희망”이라며 “요즘 청년들이 겪고 있는 심각한 일자리 문제와 거주문제에 대해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마련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토크쇼에 참석한 청년들의 소중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곧 안산시 발전을 위한 유용한 밑거름”이라며 “항상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을 바탕으로 함께 미래를 그려나갈 수 있는 페이스메이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치

더보기
사이동 지역구의원 초청 간담회
[참좋은뉴스= 이광석 전문기자] 8월 12일 사이동(동장 두현은) 주민자치회는 커뮤니티센터에서 지역구 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주민자치회가 주최하고 기획홍보분과 주관으로 진행된 행사로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명훈, 한갑수, 최찬규 안산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서 현안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받은 교통, 환경등 주민 의견서 등이 전달되었다. 김동규 도의원은 경기정원 관련해서 현재 본격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경기도 차원에서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챙길 것을, 한명훈 의원은 주민 불편 사항으로 제기된 대중 버스 노선 문제, 한갑수 의원은 어울림 공원과 추후 체육 시설 등에 대한 계획, 최찬규 의원은 경기정원 인근 구거 정비, 어린이 숲 놀이터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다. 주민자치회는 대형차 불법주차, 차도 도색 등의 현안과 함께 거주자 우선주차 추진에 대한 협조를 전달했다. 시의원들은 안산시 차원에서 챙겨야 할 부분을 행정과 협력을 통해 해결 할 부분을 약속했고, 김동규 도의원은 현안에 대한 경기도에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