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안산대학교와 국제뷰티인교육협회, 미래 비전을 위한 상호 협력 체결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지난 7월 24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국제뷰티인교육협회와 신안산대학교 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뷰티 인재 양성 및 산학협력의 활성화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이윤수 교학처장, 국제뷰티인교육협회 강정아 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 뷰티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우리대학 뷰티디자인과는 뷰티 인재 양성 분야에서 성과와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제뷰티인교육협회와 협력은 국내뿐 아니라 뷰티 산업의 글로벌 리더 인재양성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뷰티인교육협회 강정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뷰티산업에 대한 인재 양성 및 취업 지원을 위해 전문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양 기관의 성장을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학술 교류 및 연구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의 최신 동향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학문적인 협력과 교류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정치

더보기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 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마쳐
[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병) 김명연 후보가 지난 3월 21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달 19일, 일찍이 안산(병) 단수 후보로 확정된 김명연 전 의원(19·20대)은 후보에 등록하며 3선 도전을 다시 한 번 알렸다. 김명연 후보는 안산의 인구 증가와 지역 경제의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기 위한 핵심 공약(Vision 4)을 발표하며 일자리·사람·돈이 모이는 안산, ‘신(新)안산 시대’를 열기 위한 초석을 다져 왔다. 김 후보의 안산 재도약 프로젝트인 V4 공약에는 ▲현대·기아차 친환경 자동차 생산 공장 유치 ▲안산 거주 청년·신혼부부 우선 주택 2만 호 공급 ▲복합문화쇼핑몰 ‘안산 스타필드’ 유치 ▲반도체특성화고등학교·경기안산국제학교 유치 등 산업혁신·주거환경·생활인프라·교육 분야를 망라한 굵직한 사업이 포함돼 있다. 김명연 후보는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안산 인구가 6만여 명이 빠져 나갔다. 오죽하면 국회의원 선거구가 줄어들었겠냐”며 “지금 안산은 골든타임이다. 안산을 모르는 곳이 없는 ‘찐안산 사람’이자 여러 당·국회직을 맡아 위기를 헤쳐 나간 경험으로 안산시민이 기대할 수 있는 일꾼, 어려울 때 기댈

경제

더보기

문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