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뉴스= 관리자 기자] 국민의힘 안산 상록갑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지난 8월 1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에서 개최된 '세계 잼버리 방문단 환영 음악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안산시립합창단, 안산시 청년 예술인, 안산시립국악단, 아큐아(AQA), 웅산 등 다양한 단체들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꾸며졌다.
김석훈 당협위원장은 "전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문화를 교류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방문해 주신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원분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라며 "이번 안산 방문이 어느 때보다 뜻깊고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가용할 수 있는 행정력을 총동원해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고 계신 이민근 안산시장님과 모든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한국노총 안산지역지부·한국노총 시흥지역지부·NH농협안산시지부·지역농협조합군자농협·반월농협·안산농협 등 잼버리 대원분들을 위해 민간에서 보내주신 따듯한 마음에도 감사를 전합니다."라며 격려했다.
아울러 "저 또한 여기 계신 아시아 지역 참가자 대원 300여 명 분들의 남은 여정이 그 어느 때보다 뜻깊고 행복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퇴소 기간까지 안전하게 문화 예술도시 안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강조했다.